진행 중인 Ripple 대 SEC 사가가 계속되며 XRP 토큰을 무허가 보안 자산으로 거래한 혐의로 SEC가 Ripple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여 업계 내에서 보다 명확한 규제가 필요함을 드러냈습니다. Ripple의 변호사는 최근 상황에 대해 논평했으며 SEC의 추가 소송을 예측했습니다.
리플에 대한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의 소송은 규제 기관과 암호화폐 거래소 간의 긴 절차에서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이 획기적인 사건은 전 세계의 암호화폐 커뮤니티와 규제 기관에서 면밀히 주시했으며, 이 사건의 결과는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의 미래에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법원 절차의 연극적 특성으로 인해 암호화폐 기반 콘텐츠 플랫폼 MContent는 메타버스에서 상영될 다큐멘터리 “Ripple vs SEC Saga”를 가상으로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Ripple의 공정한 통지 주장은 3월에 이 주장을 기각하라는 SEC의 제안을 거부한 Torres 판사에 의해 지지되었으며 , SEC는 Ripple CEO Brad Garlinghouse와 회장 Chris Larsen이 고의로 증권법을 위반했음을 입증할 필요가 없다는 동의도 지지했습니다.
SEC Division of Examinations는 최근 암호화 자산 보안과 관련된 기술적, 법적, 규제적 위험을 제시한 보고서를 발표했으며, 암호화 회사는 자산과 해당 부채를 대차대조표에 공정 가치로 기록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SEC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암호화 자산과 관련된 시장 참가자에 대한 조사는 해당 자산에 대한 보관 계약을 계속 검토하고 암호 자산의 제안, 판매, 추천, 조언 및 거래를 평가할 것입니다.”
리플의 변호사인 John E Deaton은 규제 기관의 뉴스에 반응하여 Twitter를 통해 다음을 공유했습니다.
“SEC는 계속해서 sh*t를 만들고 있습니다. 전쟁은 계속된다. 나는 여름이 끝날 때까지 하나 이상의 거래소에 대한 SEC 소송을 예상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을 믿는다.”
이는 디지털 자산이 대차대조표에 추가되는 경우 유동성 공급자와 자동화된 시장 조성자가 새로운 규정을 준수하고 SEC에 등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미국 규제 기관의 조사와 잠재적인 소송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